본문 바로가기
homaki.tistory.com의 구글 광고
물생활

EMB 한 마리가 잘 안 낫네

by homaki 2017. 7. 17.
◆ 이 블로그의 모든 게시물은 여러 방법을 이용해 다른 곳으로 퍼가는 것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 단, 게시물 링크를 남기는 것만 허용합니다.
이 문장 바로 아래글 내용 끝에 바로 나오는 광고티스토리 자체광고로 이 블로그와 무관합니다.

EMB항에 병이 돌아서 이틀 간격으로 2주간 메디슨G를 넣었다.

처음 발견했을 때 심한 애들이 둘이 있었는데...

하나는 육안으로 볼 때 다 나은 것처럼 깨끗해졌는데 하나는 계속 흰 자국이 남아 있었다.

2주간 계속 약에 절어서(...) 저번 주 금요일(14일)에 50% 물갈이 2회를 하고 약 이틀간 휴약을 했는데...

그 사이 흰 자국이 남아 있던 하나의 증상이 다시 진행됐다.


한 마리가 다시 증상이 진행되어 멜라픽스와 피마픽스를 동시에 투여


그래서 어제(16일) 메디슨G를 다시 넣었는데...

약 24시간이 지나서 오늘 50% 물갈이 2회를 하고 약을 바꿨다.

이번에 넣은 것은 멜라픽스와 피마픽스다.

넣자마자 끓어오르는 거품과 꿀렁이기 시작한 스펀지여과기와 향기로운 냄새...

일단 사용법대로 일주일간 투여를 해 봐야겠다.

댓글

homaki.tistory.com의 구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