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aki.tistory.com의 구글 광고
컴퓨터

맥스틸 TRON G10 마우스 AS

by homaki 2017. 12. 13.
◆ 이 블로그의 모든 게시물은 여러 방법을 이용해 다른 곳으로 퍼가는 것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 단, 게시물 링크를 남기는 것만 허용합니다.
이 문장 바로 아래글 내용 끝에 바로 나오는 광고티스토리 자체광고로 이 블로그와 무관합니다.

얼마 전부터 마우스 클릭에 이상이 생겨서 오늘 AS를 받았다.

예비 마우스가 없어서 이걸 본사(부산)로 보내버리면 컴퓨터를 못 써서...

용산에 지점이 하나 있는 것을 보고 여기서 처리가 되는지 묻기 위해 맥스틸 카카오톡으로 메시지를 보냈다.



다행히도 맥스틸 용산지점에서 수리는 안되지만 교환이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고, 물어본지 일주일만에 맥스틸 용산지점에 갔다.

AS 때문에 방문했다 하고 마우스를 건네주고 증상을 말하고 테스트를 하는 동안 잠깐 기다렸다.


내가 사용하면서 경험한 증상은 왼쪽 버튼 더블클릭, 누르고 있을 시 더블클릭, 클릭이 안 됨, DPI 조절 버튼 파란색 LED 사망이었다.

DPI LED 사망은... 구입하고 한 달도 안돼서...ㅋ 나갔지만 사용하는데 지장이 없어서 그냥 넘겼는데 버튼은 많이 불편하지...

그런데 이 증상이 진짜 아주 가끔 나타나서 테스트를 할 때 확인이 가능할까 걱정을 했다.


휠 아래 DPI 조절 버튼의 파란색 LED가 나가서 안 나오는 모습


테스트가 끝나고 결과를 알려주는데 1,000번 클릭해서 더블클릭 증상이 2~3번 정도 있었다고 한다(...)

사용할 때는 좀 더 빈번했는데 왜 어느 전자기기던 A/S를 받으려 하면 증상이 나타나는 빈도가 줄어들까...ㅋㅋ

아무튼 날짜, 이름, 연락처, 모델, 증상을 적고, 영수증을 보여 주고, 보증기간 내라서 바로 새 제품으로 교환을 받았다.



진열되어 있는 새 제품을 빼서 줬다.



수리 내역서도 한 장 받고, 집에 돌아와서 컴퓨터에 연결을 했다.


깨-끗


클릭 이상 증상도 없고, 파란색 LED도 잘 나온다.

이번에는 고장이 나지 않았으면 좋겠다.

댓글

homaki.tistory.com의 구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