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aki.tistory.com의 구글 광고
게임/소녀전선

소녀전선 일본서버 돌풍구출 막트 망했네

by homaki 2020. 6. 26.
◆ 이 블로그의 모든 게시물은 여러 방법을 이용해 다른 곳으로 퍼가는 것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 단, 게시물 링크를 남기는 것만 허용합니다.
이 문장 바로 아래글 내용 끝에 바로 나오는 광고티스토리 자체광고로 이 블로그와 무관합니다.

와 망했다.

랭킹은 기도메타다!

8%에서 점검까지 얼마나 떨어질 지 알 수가 없네!!



3턴에 보급상자가 1시 지역에 단 하나도 안 떨어졌다!

1시 지역이 메인 전장인데 보급상자가 단 하나도 없다!!

이럴 수가 있나?



6시에 3개ㅋ

여기라도 좀 더 떨어졌으면 보스 잡이 제대로 건담들 쓸면서 먹었을 텐데.



더이상 갈 일이 없는 왼쪽 부분에 많네ㅋㅋ

결국 3턴엔 킬수도 많이 못 올리고, 보급도 3개 밖에 못 주웠다ㅋㅋㅋ

아 이것 때문인가 정규군 하나 퇴각해야 하는 거 멍때리다 타이밍 놓쳐서 망하고ㅋㅋㅋ


그냥 대충 4턴까지 진행해서 5턴 시작할 차례인데 지령이 없어서 자고 일어나서 하려고 종료했다.

점수를 보니 70만대 나오겠구만ㅋㅋㅋㅋㅋ

원래 정규군 기믹까지 해 놓고 자려고 했는데 보급상자가 멘탈을 날리네ㅋㅋㅋㅋ

4턴 종료까지 40분 정도 걸렸네ㅋㅋㅋ


아 어차피 일섭이니 대충 해야지.

폭죽요정 현란계는 쓰지도 않는데 한섭에 있는 거나 보면 되지 뭐.

이제 당분간 소전 휴식기다ㅋ

쉬어가는 이벤트에 파밍할 것도 없으니 군수전선이나 해야지.


아니 근데 블로그 메인은 왜 갑자기 안 나오는 거야?

스킨을 다른 걸로 바꿔야 하나?

지금 스킨은 몇 년간 유지보수가 안 돼서 이상이 있을 때마다 직접 원인을 찾아서 수정했는데 이제 귀찮다...

댓글

homaki.tistory.com의 구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