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aki.tistory.com의 구글 광고
게임/소녀전선

소녀전선 와 이게 되네

by homaki 2021. 2. 24.
◆ 이 블로그의 모든 게시물은 여러 방법을 이용해 다른 곳으로 퍼가는 것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 단, 게시물 링크를 남기는 것만 허용합니다.
이 문장 바로 아래글 내용 끝에 바로 나오는 광고티스토리 자체광고로 이 블로그와 무관합니다.

소녀전선 카페 설날 이벤트로 카리나 글에 댓글 다는 거 있었는데ㅋㅋ

와 이게 당첨됐다ㅋㅋㅋㅋ

소전 카페 이벤트를 몇 번 응모했지만 다 안 됐다가, 이게 되네ㅋㅋ

 

 

카페 들어가려고 로그인을 하니 메일 하나가 있어서 뭐지 네이버 공지메일인가 하고 봤는데 이벤트 당첨 메일ㅋ

놀라서 카페 공지를 보니 이벤트 당첨자 발표 공지가 있었고, 내용을 보니 내 닉네임과 아이디가 있었다ㅋㅋ

올해 초는 어쩐지 당첨운이 좋은(?) 것 같다.

저번달에는 심심해서 해본 연금복권과 로또 각 1,000원과 5,000원 당첨됐는데ㅋㅋ

이번엔 게임 카페 이벤트 당첨이라니...

아 이거 혹시 올해 운을 연초에 다 쓴 거 아닌가...;

그래도 계속 기분이 좋지 않았는데 이렇게 소소한 것이라도 당첨이 되니 좋다.

 

그리고 저번주 금요일부터 대형이벤트 《거울단계》가 시작됐는데... 아직 마지막(4장) 장을 못하고 있다.

한섭에서 시작하기 전에 스포 표기가 없는 글에서 강력한 스포를 어이없게 보는 바람에 ㅅㅂ 1~3장 하는 내내 스포 내용이 떠올라서 짜증이 났다.

3장까지 하고 보니 스포 당한 내용은 4장 마지막에 나올 거 같네ㅋㅋㅋㅋㅋㅋㅋㅋ

스포하는 것들 다 뒤통수 100대씩 후려갈겨야 돼.

뜬금없이 댓글에 스포질이야.

 

중섭 이벤트 시작 이후 정보글 올라오는 것도 웬만하면 안 봤는데 ㅅㅂ...

누가 뭘 했네 어떻게 됐네 이걸 왜 뜬금없는 곳에 쓰는 거냐.

스포 쓴 놈 찾아서 손을 펴고 손등을 위로 향하게 한 후 손가락을 30cm자를 세워서 때리고 싶다.

아직 4장 진행을 안 해서 소전 관련 게시판은 지금도 거의 들어가지도 않는데...

아무튼 스포하는 것들 다 통수 좀 맞아야 돼.

댓글

homaki.tistory.com의 구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