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aki.tistory.com의 구글 광고
잡담

스즈미야 하루히의 직관 주문

by homaki 2021. 9. 28.
◆ 이 블로그의 모든 게시물은 여러 방법을 이용해 다른 곳으로 퍼가는 것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 단, 게시물 링크를 남기는 것만 허용합니다.
이 문장 바로 아래글 내용 끝에 바로 나오는 광고티스토리 자체광고로 이 블로그와 무관합니다.

하...

하루히...

 

 

작년에 하루히 시리즈 신작이 나온다는 소식을 보고, 잊고 있었는데...

한국어판 정발이 된다길래, 보니까 예약판매 중이라 주문했다.

거의 10년만이네... 겁나 오랜만에 나왔는데 단편집인 거 실화냐...

원서는 작년 11월에 나왔는데, 다음권 소식은 없고...ㅋㅋㅋㅋㅋ

 

 

아이고...ㅋㅋㅋ

7, 8권 겉표지는 출판사 공지를 보고 교환을 받아서 표지를 씌우지 않고 포장된 그대로 보관중(...)

9권은 부대에 반입하느라 보안성검토필 도장을 찍어서 나중에 새로 한 권 더 샀다.

아이고...ㅋㅋㅋㅋㅋㅋ

작가는 어떻게든 끝까지 쓸 생각이 있긴 한 걸까...

댓글

homaki.tistory.com의 구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