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aki.tistory.com의 구글 광고
잡담

아시안게임 여자 축구 중계 진짜 너무하네

by homaki 2023. 9. 25.
◆ 이 블로그의 모든 게시물은 여러 방법을 이용해 다른 곳으로 퍼가는 것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 단, 게시물 링크를 남기는 것만 허용합니다.
이 문장 바로 아래글 내용 끝에 바로 나오는 광고티스토리 자체광고로 이 블로그와 무관합니다.

오늘 SBS에서 20시 20분 중계 예정으로 나와있던 여자 축구 E조 예선 대한민국 대 필리핀.

 

 

SBS는 이거 쌩까고 수영을 중계했다.

20시 30분 경기가 시작했는데도 수영을 끝까지 중계했고,

20시 48분 수영이 끝나자 축구 중계...는 무슨 펜싱을 중계한다.

 

혹시나 해서 다른 방송사 중계 안내를 보니 SBS를 제외하고 여자 축구를 중계 안내한 곳이 없었다.

스포티비는 남자 축구 "일본 vs 팔레스타인"을 중계 중이고...

이럴 거면 중계 안내에 아예 넣지를 말던가?

 

이야... 이거 쓰는 동안 펜싱 끝나고 21시에 수영 재방하네ㅋㅋㅋ

여자 축구는 버려졌다ㅋㅋㅋ

 

***

 

 

SBS 홈페이지 라이브를 보면 떡 하니 나와 있는 "축구 여자 예선 대한민국 : 필리핀 (생중계)"ㅋㅋㅋㅋㅋㅋ

이거 21시 넘어서 캡쳐했고, 21시 10분, 여전히 수영 재방.

여자 축구는 후반전만 중계하려는 건가?

진짜 왜 중계한다고 집어 넣음?

 

***

 

22시가 넘었는데 아직도 수영이 나오는 걸 보니 그냥 안 하나 보다.

애초에 중계를 안 할 거면 목록에 넣지를 말아야지.

이럴 거면 SBS 골때녀 폐지나 해라.

5:1로 이기고 있네ㅋㅋㅋ

 

***

 

 

"축구 여자 예선 대한민국 : 필리핀 (생중계)"

22시 05분ㅋ

 

***

 

5:1로 대한민국 승.

애초에 중계 방송을 한다고 안 했으면 인기 없다고 안 하나 보다 하고 그러려니 하지.

중계한다고 써 놓고 아예 쌩까는 건 대체 뭐야?

보려고 기다리는 사람들 엿먹이고 싶었나?

댓글

homaki.tistory.com의 구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