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aki.tistory.com의 구글 광고
잡담

구글 애드센스 신청했다

by homaki 2014. 7. 19.
◆ 이 블로그의 모든 게시물은 여러 방법을 이용해 다른 곳으로 퍼가는 것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 단, 게시물 링크를 남기는 것만 허용합니다.
이 문장 바로 아래글 내용 끝에 바로 나오는 광고티스토리 자체광고로 이 블로그와 무관합니다.

 이제 시작해서 방문자도 없고 컨텐츠도 없고 아직 별다른 색이 없는 블로그지만 하다 보면 차츰 컨텐츠도 늘어날 테고 색도 어느 정도는 짙어질 것이라 생각을 하면서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했다. 이미 유튜브 수익창출을 이용하기 위해서 애드센스에 가입이 되어 있지만 영상을 올릴 일도 없고 오랜 기간을 잊고 있다가 몇 달이던 몇 년이던 얼마가 지나던 좋으니 용돈이 나올 만한 것을 생각하다가 본격적으로 블로그를 써보기로 하면서 애드센스를 다시 떠올렸다.

 지금은 애드센스에 이 블로그 주소를 등록해서 광고 코드를 넣고 검토를 기다리는 중이다. 오래전에 웹호스팅 계정을 구입해서 텍스트큐브도 써보고, XE엔진도 써보고, 직접 html을 코딩해서 홈페이지를 만들어 보기도 했지만 사람들도 안 들어오고 관리도 귀찮아서 그냥 방치하다가 계정이 만료되었다. 이때도 애드센스를 신청했으나 컨텐츠 부족이라고 퇴짜 맞았지만... 아무튼 이번에 얼마나 퇴짜를 맞을지 모르겠지만 웬만하면 빨리 승인이 되었으면 좋겠다.

 이 블로그에는 주로 내 생각이나 있었던 일 같은 별로 쓸데없는 글이 주로 올라오게 될 것 같지만, 가끔은 지금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 관련 정보나 가끔 하는 게임 이야기를 올리려고 한다. 아, 내 마음속의 애인(...) 호리키타 마키 덕질도 좀 할 것이다. 마키 팬이 얼마나 있는지 모르지만 꾸준히 올리면 좀 들어오긴 하겠지... 아니면 공부하는 겸 애니매이션이나 영화 자막을 만들어볼까? 이건 괜찮겠는데...

 무슨 글을 올릴지는 나중에 생각나는 대로 쓰도록 하고 어서 애드센스나 승인되었으면 좋겠다.

댓글

homaki.tistory.com의 구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