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aki.tistory.com의 구글 광고
게임/소녀전선

소녀전선 편극광 랭킹전 주간이다

by homaki 2020. 1. 16.
◆ 이 블로그의 모든 게시물은 여러 방법을 이용해 다른 곳으로 퍼가는 것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 단, 게시물 링크를 남기는 것만 허용합니다.
이 문장 바로 아래글 내용 끝에 바로 나오는 광고티스토리 자체광고로 이 블로그와 무관합니다.

편극광이 다음주 금요일에 열릴 줄 알았는데 화요일에 열린다니ㅋㅋ

중섭은 오늘 열려서 랭킹전 정보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웬일로 주간이냐.

그리고 상대평가는 진짜 버리질 못 하네.



와 정규군 저거 뭐냐ㅋㅋㅋ

페러데우스는 쩌리가 됐나ㅋㅋ


내일은 일섭 특이점이 열리는데 최대한 빨리 깨고 랭킹전을 한번 해봐야겠다.



이걸 또 하게 될 줄이야ㅋㅋ

일섭 이름은 벌집(ハチの巣)으로 나왔다.

첫 야간 랭킹전이고, 처음 봤을 때 무슨 이런 게 다 있나 했지만, 가장 재미있게 했던 랭킹전이었다.

처음으로 한 자릿수 %의 순위에 올랐던 랭킹전...ㅋ

일섭은 키운 것들이 좀 부실해서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그냥 마음 편히 먹고 해봐야겠다.

댓글

homaki.tistory.com의 구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