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aki.tistory.com의 구글 광고
게임/소녀전선

소녀전선 편극광 파밍 너무 귀찮다

by homaki 2020. 1. 26.
◆ 이 블로그의 모든 게시물은 여러 방법을 이용해 다른 곳으로 퍼가는 것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 단, 게시물 링크를 남기는 것만 허용합니다.
이 문장 바로 아래글 내용 끝에 바로 나오는 광고티스토리 자체광고로 이 블로그와 무관합니다.

편극광 2일차에 챕터3까지 전부 클리어하고 파밍을 하는데 너무 귀찮다.

일단 새 인형은 전부 얻었고, 데저트 이글도 2호기를 얻었는데...

이제 데저트 이글 3호를 얻으려고 파밍을 조금씩 하는데 너무 귀찮다...

코드도 좀 더 파밍하려는데...



저번 이벤트 전역 클리어 보상으로 나왔던 M1895 CB 2호기도 만들까 고민 중인데...



새 인형 2개 파밍이 끝나는 순간 노바 훈장이 딱 400개... 바꿔...? 말아...?

아, 시조요정을 전부 쓰면 해변요정 2호기 5성도 가능할 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


랭킹전이 이렇게 해롭다.

아 그러니까 랭킹전 상대 보상을 바꾸던가, 상대평가를 버리던가 했으면 좋겠다 진짜.

아니면 상위 보상 커트라인을 10%에서 15~20%로 좀 내리던가.


인형제조확률업 이벤트는 첫트보정이 없는 거 확인하고 MG식만 좀 돌리다 말았다.

포인트이벤트 목록 보니까 인형제조 32회 했네...ㅋ

MG식 32회 5성은 톰슨과 MG4와 G36C 셋...ㅋㅋㅋ

언젠가 나올 거 지금 자원 파산할 필요가 없지...

요정 제조를 돌려야 하는데ㅋㅋ

중형인형제조는 내일 합법 중제조 하나 돌리고 말아야지.

요정이 미래다.


그나저나 랭킹전...

굉장히 오래 걸릴 것 같은데 언제 하지...

댓글

homaki.tistory.com의 구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