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aki.tistory.com의 구글 광고
게임/소녀전선

난류연속 화난다

by homaki 2018. 8. 25.
◆ 이 블로그의 모든 게시물은 여러 방법을 이용해 다른 곳으로 퍼가는 것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 단, 게시물 링크를 남기는 것만 허용합니다.
이 문장 바로 아래글 내용 끝에 바로 나오는 광고티스토리 자체광고로 이 블로그와 무관합니다.


이제 세 번만 깨면 된다.

1지역은 쉽고, 2지역은 화력이 받혀 줘야 하고, 3지역은 아 ㅅㅂ...

이벤트, 그것도 주요 이야기면 어느 정도 키우면 전부 깰 수 있도록 해야지 개썅고인물이 아니면 깨지도 못 한다 이건.


웬만한 고레벨, 웬만큼 키운 사람도 3지역은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으며 힘들게 클리어 하도록 만들었다.

최소한의 힌트도 없이 맨땅에 헤딩으로 알아내야 하는 장치(기믹) 때문에 더 열받는다.



특히 이 맵.

3지역 "희망 출현" 맵은 오른편 적을 전부 잡고 턴을 넘기면 나오는 적을 잡아야 손쉽게 깰 수 있다.

적을 전부 잡기 전까지 저 가운데에 있는 헬리포트를 점령하면 안 된다.

한 턴도 아니고 몇 턴을 소비해야 하는데 아주 최소한의 설명이나 표식조차 없다.

여기 말고도 다른 지역 역시 최소한의 설명이나 표식이 하나도 없어 정말 힘들게 깼다.

특이점 때도 꼭꼭 숨겨 놓더니... 하나도 안 변했다.


당연히 너무 쉬우면 안되겠지만, 고인물화가 됐다고 해도 난이도가 이따구면 진짜 하기 싫어진다.

최적화도 개떡 같고, 버그도 많고, 개고인물 아니면 클리어 자체가 불가능하고... ㅅㅂ

이야기만 본다 해도 최소 준고인물 만큼은 키워야 하고, 스트레스를 받으며 아주 개고생을 해야 한다면 누가 진입을 할까ㅋㅋ

하던 사람도 질려서 접겠다.



중국서버 하는 고인물 보소.

이번 랭킹전은 2지역까지 깨면 열리지만 하는 사람은 적을 것 같은데.

2지역도 화력이 되어야 깨지.

풀강 5성 장비로 도배, 만렙 4성 요정으로 작전능력 5만을 넘긴 AR제대로도 잡는데 시간이 걸리는데 진짜 소린이는 뭐...

인형이 계속 터져서 때려치거나 빡침을 참고 몸비틀어 계속 꼴아박아서 깨던가.

아주 헬게이트가 열릴 것 같다.

댓글

homaki.tistory.com의 구글 광고